본문 바로가기

서대문구 화상 영어

고객지원

 

공지사항

알림공간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로 항상 회원님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제목
  •  
  • 작성자
  • 등록일
  ★중요★지자체 수업 관련 전체 공지 관리자 2020-04-17  

★중요공지 사항★


현재 저희 지자체 화상영어센터는 마닐라 루손섬 봉쇄로 큰 영향을 받고있습니다.

마닐라 중심부에 있는 당사 직영센터(강사근무처)는

출퇴근길 통제로 인하여 사실상 운영불가능의 상황입니다.



필리핀 정부의 통제가 언제 풀릴지 모르는 상황에서 중단됐었던 수업은

계속적으로 잠정 중단할 수 없다보니,  4/1(수) 부로 수업을 재개했습니다.



방법은 ? 

대체 진행할 수 있는 강사님을 섭외하여 투입

(국제학교/타 교육센터 근무자 등) 


현재, 대부분의 강사님들을 필리핀 남부 지역의 타업체 강사에 의존하는 상황입니다

수업 진행가능한 강사님들은

1. 재택근무자,

2. 타센터 숙식강사(세부 및, 까비떼)로 채워져 있습니다.



국제학교 수업까지 진행하는 경력있는 강사로 투입하지만,

실제 수업 진행하는 것을 봤을 때 기존 마닐라 강사님 보다 부족한 경우

강사교체로 인하여 강사 배정이 번복이 될 수 있는 부분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원격담당자(필리핀 센터 근무자) 의 부재로 인하여,

긴급원격 및, 원격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업중 문제가 있을 경우 묻고답하기에 답해주세요. 확인후 답변및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센터 운영 담당 직원 부재로 인하여

본사가 CS, 운영뿐아니라, 강사 관리 및, 컨트롤 타워 역할을 모두 하고 있기때문에

수강, 수강신청, 수업관련, 강사관련 모든 문의 전화를 받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문의는 고객지원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순차적으로 전화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러한 점을 수백명의 회원들에게 일일이 전화드려

 강사님이 바뀌는 부분 안내드리기 실질적으로 어렵습니다

따라서, 문자로 안내 및 팝업, 공지사항으로 대체강사 투입될 수 있는 부분 안내드렸습니다.



평소의 상황이라면-마닐라센터에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강사와, 센터직원이 문제 공유를 즉시/비교적 빠르게 대처 및, 문자 또는 전화 안내를 드리지만..

현재의 상황에서는 재택강사님 및, 타센터에 이슈(인터넷,컴퓨터)가 발생될 경우 


예시 )

 문제가 발생되어 강사가 입장을 못하거나,

늦게 입장하거나, 갑작스럽게 대체강사가 입장하게 되었을때,  

선안내 및, 즉각적인 처리가 불가능 한 상황입니다.



재택강사의 경우 보고체계가 바로 잡히지 않다보니

수업시간에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보고가 이루어 지지 않아서,

다음 날에 회원을 통해서 해당 내용을 저희 운영자들도 알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저희 센터 운영에 큰 리스크이기에 보완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중입니다




당사는 필리핀 현지, 회원님들의 문의글 및, 전화 의 내용을 토대로,

모니터링을 계속 진행하고, 수업에 반복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강사,

지속적인 강사는 배정해제 하고,

해당 업체로 반환 또는, 재택근무 해지통보를 하고 있습니다.


하여, 갑작스럽게 강사변경, 또는 반복적인 강사변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상황에서

저희 화상교육센터는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며,

많이 이해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월재개 후, 수업일정 및, 4.5월기수 수강신청 안내
5월 공휴일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