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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1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1. 수업 중에 헤드셋을 건드렸더니 소리가 안 나와요.

-> 열려 있는 수업방 창을 닫고, [화상수업 Start] 버튼을 눌러 수업방에 재입장 해 주세요.

-> 수업 중에 헤드셋을 조작했다면 학습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셔야 소리가 원활하게 들립니다.

 

2. 와이파이 사용 중이시라면 공유기 가까이에서 진행해 주세요.

-> PC와 공유기 사이에 벽이나 문가구 등 장애물이 있으면 소리가 원활하게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화상수업은 데이터 전송량이 많습니다장애물이 있을 때 소리나 화면에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마이크&사운드 단자(연결선 2)가 있는 헤드셋, USB타입 헤드셋마이크가 달린 이어폰으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Bluetooth 헤드셋(이어폰)은 연결이 끊기거나 배터리 부족으로 수업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4. 데스크탑 컴퓨터에 내장형 마이크나 스피커가 있는 경우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연결하신 후에 사용기기를 헤드셋이나 이어폰으로 변경해 주세요.

 

5. 기타의 경우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백신프로그램이 많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수업을 진행하실 때 소리 딜레이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인터넷 속도 체크 및 필요하신 백신프로그램을 제외한 프로그램 삭제를 권장 드립니다.

2
[사이트문의]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 방법입니다.

 

1. 수강 과정과 레벨 선택합니다.

  (서비스소개> 프로그램구성-영어> [교재미리보기]와 무료레벨테스트 결과를 참고하여 교재선택)

 

2. 수업요일과 수업시간을 선택합니다.

 

3. 강사님을 선택합니다. (서비스소개> 강사소개)

   강사님이 나타나지 않으면, 요청하신 요일과 시간에 수업이 가능하신 강사님이 없는 것임

 

4. 교재구매 선택합니다. (기본은 구매로 셋팅되어 있으며, 무료 온라인교재로 수업 가능)

   , 시니어과 Free talking 과정은 교재를 별도 판매하지 않아서 가격이 '0' 으로 표기됩니다.

 

5. 결제하실 방법을 선택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무통장 입금 선택 후 바로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6. 수강신청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합니다.

   마이노트 >학습현황 >[View] >수강확인증 출력 및 등록된 수업확인이 가능합니다.




3
[학습문의] 강사님 배정은 어떻게 되나요?

수강신청 단계에서


수업요일/ 시간에 따라 수강이 가능한 강사님이 표시됩니다

강사님 성명을 클릭하면 강사님이 배정됩니다.

(강사님 프로필 서비스소개 > 강사소개)


단, 레벨테스트는 전담강사님이 진행하고 있어서

레테진행 강사님으로 수업 진행 요청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학습문의] 헤드셋/마이크 있는 이어폰을 꼭 사용해주세요

헤드셋/마이크 있는 이어폰을 꼭 사용해주세요


학생은 괜찮지만,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님에게는

메아리가 발생 ( 학생말이 강사님에게 두 번 이상씩 반복되어 들립니다)


그러면 강사님이, 학생의 말소리를 잘 듣지 못하여

수업의 품질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꼭 헤드셋  / 마이크 있는 이어폰 ( 핸드폰 구매시 제공하는것 가능) 을 사용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5
[학습문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결석을 해야 할 경우, 휴강 및 보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휴강 및 보강은 마이노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휴강을 원하시는 날짜 2일전에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보강은 월1회만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결석만 가능합니다.

 

2.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 시, 수업은 [결석] 처리되며 강사님께서는 수업방에 입장해 계십니다.

-> 보강등록을 하지 못하여 결석하시는 수업을 미리 알려주시면 수업은 취소되며, 강사님께서는 수업방에 입장하지 않으시고, 1회 수업으로 처리됩니다.

6
[사이트문의] 화상영어 수업이 처음이신가요?

화상영어 수업의 특장점


  첫째, 특허받은 기술 보유, 전자칠판 기능 제공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둘째, 필리핀 수도 마닐라 현지 센터 에서

          철저한 관리하에 숙련된 강사님들이 한국 학생/성인 수강생을 가르칩니다

  셋째, 한번 지나가고 끝나는 학습이 아닙니다

          다시보기 제공/첨삭수업/강사님께 쓰기 및 첨삭 서비스 제공

  

이왕 시작하기로 결심한 영어공부 !

  열심히 참여해보세요, 강사님도 열정적인 학생과 함께하면 힘이 납니다   




7
[기타] 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

[강사->학생]


1. Do you Have a textbook? (교재를 가지고 있나요?)


2. Do you understand my question?(질문이 이해가 되나요?)


3. Can you hear me? (잘 들리나요? )


[학생ㅡ>강사]


1.교재가 없습니다.( I don’t have a textbook.)

1-1.교재를 가지고 오겠습니다.(I will bring my textbook.)


2. 크게 말해주세요 (Speak loudly please!)


3. 잘 들리지 않습니다 (I Can't hear you.)


4. 네트워크연결상태가 안 좋습니다 (network connection is not good.)


5. 소리 음질이 안 좋습니다. (Sound quality is not good.)


6. 쉬운영어로 말해주세요. (Speak in easier English, please)

6-1. 쉬운영어로 말해주세요. ( Will you speak in easy (plain)  English? )


7. 질문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I don't understand your question. )


8. 이 단어는 어떻게 발음하나요? (How do you pronounce this word?)


9. 이 단어는 무엇을 뜻합니까? (what does this word mean? )


10. 이 문장은 무엇을 뜻합니까? (what does this sentence mean?) 


11. (못 들었을 때 ) 다시 말해주세요. (Say it again, please), (Pardon me, please)

8
[학습문의] 헤드셋을 꼭 사용해야 하나요?

수업을 몇번 진행하시다 보면, 

강사님의 소리를 듣고 말할 수 있는데 

굳이 불편하게 헤드셋이 필요한지 의문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강사님은 울림현상으로 수강생의 소리를 정확히 듣지 못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  수강생 목소리가 노트북 내장마이크로 들어가는 동시에

▷  노트북 스피커를 통해 수강생 말 소리가 다시 나오는데 , 

   이 소리가 또 다시 내장마이크로 들어가면서 

▷  강사님 입장에서는 수강생  목소리가 여러번 울리면서 들립니다  

(하울링 현상 발생, 동굴처럼 메아리치면서 말소리가 전달됨)

 


또한, 집안에서 발생하는 소리(생활 소음/가족들 말소리)가

수업하는 사용자, 강사에게 모두 전달됩니다

  


 즉, 강사님이 수강생의 말 소리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게 됩니다

원활한 수업환경을 위하여 꼭 헤드셋을 이용하여 주세요

9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마이크 소리가 안나올 때, 시스템 설정 확인하기

위 그림은 PC에서 마이크 볼륨을 높이는 조치이며

헤드셋에 연결된 줄 자체에  

(듣는소리) 볼륨조정 기능과 /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있는경우

이것이 음소거 되어있는 건 아닌지 체크해주세요


수업 중 나도 모르게 헤드셋 줄을 건드리다가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눌리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10
[결제문의] 현금영수증 신청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금 영수증 신청방법 안내

************************



[무통장입금 이용시]

상단 메뉴 수강신청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을 클릭하셔서 회원명, 현금영수증 신청 전화번호, 입금액, 입금일자, 입금자명남겨주세요.

(입금 후 14일 이내 신청시 처리 가능 , 14일 이후에는 현금영수증 처리가 불가 하오니 기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금주 금요일 영수 처리 완료됨


확인방법: 국세청 홈택스 > 하단의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 아이콘 클릭


문의처 : 1899-3430

11
[학습문의] 교재 구매와 교재 환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1. 교재구매는 수강신청하실 때만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수업 중에는 1:1질문방에 원하시는 교재 단계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 문자를 발송 드립니다.

-> 전자칠판에 강의 내용을 띄워주셔서 교재 없이 수업은 가능하며, 온라인 교재는 무료입니다.

-> 온라인 교재는 마이노트> 학습현황> view> [교재미리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니어 단계 모든 교재는 서비스소개> 프로그램 소개에서 미리보기 및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2. 환불은 교재 발송전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 교재 발송 후 또는 수령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환불할 경우 왕복택배비(7,000)을 부담하셔야 하며, 반송된 교재를 확인한 후에 손상된 부분이 없을 때 환불처리가 됩니다.

12
[학습문의] PC(노트북/데스크탑) 전자칠판 사용법을 알고싶어요

화상수업 중 강사님이 참석자에 전자칠판을 허용한 경우,

화면에 글씨(키보드이용)나 그림(마우스를 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왼쪽하단의 대화창을 이용하여 강사님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13
[학습문의] 화상수업 내용 다시보기

* 화상수업 다시보기는 PC에서만 지원되며,  인터넷 접속 브라우져는 Internet Explorer를 권장합니다.

 


다시보기 경로 : 마이노트 > 학습현황 > 강의실입장 > 내용확인 "View" 클릭,

 >  하단 수업날짜에 표시되는 녹색 [다운로드] 를 클릭 

목록 중 정상 다운로드 되는 파일을 열어주세요

(404 찾을수 없습니다/ 500 에러 메시지 나올 땐  그다음 파일을 열어주세요)


 >  다시보기 파일은 [바로열기] 또는  [다운로드] 하신 후 연결프로그램 "Net Study" 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참고) 강의영상 다시보기는 홈페이지에서 최대 한달 까지 제공됩니다.

pc에서만  다시보기 가능합니다(모바일/패드에서 다시보기 미 지원)

14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모바일/패드에서 내 화면이 뒤집혀서 나와요
모바일에서 화상학습할 때, 화면 위아래가 뒤집혀서 나온다면?


15
[결제문의] 수강도중 환불받고싶어요

화상 (전화) 수업의 취소와 환불의 규정은


 "학원의 설립·운영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을 반영하여 규정하였습니다.





1. 화상(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수업 시작일 전 (수업 진행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전액에 해당되는 금액

2)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3)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4)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환불 불가



 

※ 수업 시작 전 개인 사유로 취소 시 교재 배송전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


교재 수령 후엔 낙서 및 훼손 등의 이상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반송하실 교재는 본인 부담으로 보내주셔야 하며, 교재 입고 확인 뒤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환불은 환불 희망하는 1일 전에 신청되어야 하며,

환불신청 일자에 수업이 있는 경우 해당일의 수업은 진행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 횟수에서 제외됩니다.




 3, 6, 12개월 계약 후 중도 해지 시에는 전체 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업무진행 손실비용과

기 지급된 사은품 비용공제와 함께 당원까지의 회비를 제외한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2. 환불 처리 내용 확인




1) 무통장&실시간 계좌 이체 입금: 환불처리 요청일의 익월 말 이내에
취소처리가 됩니다
. 



2) 신용카드 결제: 환불처리 요청일의 익월 말 이내에 취소처리가 됩니다.


 ▶ 카드 결제시 메일 기재하신 회원에게는 환불완료와 동시에 결제대행사 엘지 유플러스에서 결제 취소 확인 메일 발송 -> 본인의 메일에서 확인 가능





※ 해당 내용은 일반 회원들 대상입니다. (지원사업은 대상x)

16
[학습문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업 가능한가요? (기능설명)

모바일(안드로이드/IOS)에서 화상수업 접속할 때 메뉴설명입니다

모바일 기기는 1:1 수업만 가능하며,  창이 작아 교재를 보기에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므로

데이터 무제한이거나 와이파이 연결이 원활해야 합니다 (유튜브 끊김없이 보는정도)

따라서, 원활한 수업은 화면크기가 큰 패드 또는 PC로 진행 요청드립니다



--> 고객지원 > 프로그램 다운로드 > 기기에 맞는 파일 다운로드 합니다

    ( 안드로이드 : 갤럭시는 녹색 캐릭터 있는것 )

    ( 아이폰,아이패드 : IOS사과모양 )


--> 앱스토어에 있는 앱이 아니므로,  본 학습사이트를 모바일에서 접속하신 뒤 설치,

--> 화상수업 있는 날에도, 본 학습 사이트를 접속하여 로그인하신 뒤 

      (PC에서 수업 접속하는것과 동일하게) 

      마이노트 > 학습현황 > View > 화상수업 START 클릭하세요


감사합니다




17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글씨가 작아요/ 교재 아래부분이 안 보여요

PC(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에서 수업할 때 

글자가 작아서 잘 안보인다면, 창을 전체크기로 변경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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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태블릿/모바일에서 수업할 때

교재 아래쪽으로 이동이 안 된다면 (스크롤기능)

화면 오른쪽의 한자 석삼 (三) 자 모양을 터치하세요 

교재를 상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단, 강사님이 펜 툴 기능을 줄 때 가능합니다

 펜/지우개/(三) 메뉴가 안 보인다면 give me a pen tool, please 라고 말하세요)

 




18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팝업차단해제 (모바일-안드로이드/갤럭시인터넷,모바일크롬 등)
팝업차단되어있어요 (모바일 -갤럭시 삼성인터넷 / 크롬 등)


19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팝업차단해제 (PC-인터넷익스플로러)

팝업차단되어있어요 (PC 인터넷 익스플로러 )




20
[시스템문의] [문제해결] 팝업차단해제 (PC-크롬브라우져)
크롬의 기본설정은 팝업차단이기 때문에

학습프로그램 실행을 위해서는 팝업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림 오른쪽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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